이혜정 기자
[한국뷰티건강산업신문 이혜정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폰들리(fondly)가 론칭 6개월 만에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의 전국 84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동시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본격 확장한다.
폰들리 슬립 틴트 7종 (사진 제공 = 폰들리)
폰들리는 지난해 12월 론칭 직후부터 높은 재구매율과 입소문을 기반으로 빠르게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왔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매장 84곳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입점의 주력 품목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슬립 틴트’ 7종이다. 폰들리 슬립 틴트는 국내 색조 시장에서 보기 드문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위생성과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감각적인 데일리 컬러부터 생동감 있는 포인트 컬러까지 구성되어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공략한다.
폰들리는 “내 손 안의 메이크업 샵”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설계와 세련된 컬러감, 실용적 용기 디자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노린다.
브랜드 총괄 강도희 대표는 “론칭 직후부터 고객들의 높은 재구매율과 긍정적인 리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폰들리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하반기에는 추가 품목 출시와 새로운 유통 채널 확보 등 브랜드 성장 가속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폰들리 올리브영: https://www.oliveyoung.co.kr/store/search/getSearc...
웹사이트: http://www.fondlyseoul.com